최근본상품 0

    prev
    /
    next

    추천상품 0

      prev
      /
      next

      장바구니 0

        prev
        /
        next

        위시리스트 0

          prev
          /
          next

          북마크
          top


          번호 제목
          >> 적립금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후 마이페이지 > 적립금조회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주문서작성 또는 결제화면에서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41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제품구입시 결제하기 페이지에서 적립금이 적립금을 사용하 실 수 있는 내용이 활성화 되어 사용하 실 수 있습니다.
          40 적립금은 언제 적립이 되나요?   
          적립금은 상품을 구매하신 후 배송완료가 되면 바로 적립됩니다.
          택배도착 예정일 다음날 정도 배송완료처리를 하게되니. 불품을 받으신 다음날 정도 적립이 됩니다.
          39 적립금이란 무엇인가요?   
          적립금이란 고객님들께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한 제도이며
          상품구매시 상품의 일정금액을 적립하여 드리며 상품구매시 적립금을 현금처럼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38 어떤 경우에 상품의 교환,반품이 되지 않나요?   
          모든 상품이 교환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제품을 개봉하면 반품이 안되는 경우가 있으니 제품을 구매하실 때 구매주의사항을 꼭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구입하신지 7일 이상이 경과시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37 반품하려는 상품은 어떻게 보내지요?   
          택배를 이용하셔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36 모든 상품의 교환,반품이 가능한가요?   
          1. 상품이나 용역을 제공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
          2. 공급 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 반품 교환이 가능합니다.
          35 주문 취소를 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지요?   
          먼저 주문자, 입금자, 수령자 이외의 환불요청은 기본적으로 불가능 함을 알려드립니다.
          불가피한 상황(미성년자)인 경우에는 직계가족 환불이 가능하고,
          이에 대해 증명할수 있는 서류를 팩스로 발송해주셔야 합니다.
          ※ 온라인 송금 : 월~목요일 확인 접수 시 -- 다음 날 오전 환불
          ※ 온라인 송금 금, 토 확인 접수 시 -- 월요일 오전에 환불
          ※ 신용카드 결제 : 카드회사의 특성상 취소요청 후 5~7일정도 지난 후 취소처리가 완료됨을 양해부탁드립니다.
          단, 청구된 이후 취소처리가 된 경우 다음달 카드대금에서 상계처리 되거나 통장으로 환불 처리됨
          34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1. 입금확인되지 않은 주문은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취소 하실수 있습니다.
          2. 입금확인된 주문(카드결제포함)은 고객센터 담당자에게 취소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33 물건을 여러 개 같이 신청했는데 못 받은 상품이 있어요.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1:1게시판을 이용하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립니다.
          32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먼저 오배송으로 인해 불편을 드린점 사과드립니다.
          1:1게시판이나 고객센터에 말씀해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1 한번 주문으로 여러 곳에 상품을 보낼 수 있나요?   
          불가능 합니다.
           
          상품을 각각의 배송지로 보내시고자 하실 경우에는 주문을 따로 해주셔야 합니다.
          현재 한건의 주문에 대한 배송지는 한곳으로만 지정 할 수 있습니다.
          30 문자서비스(SMS)로 주문,입금 상황을 알수 있나요?   
          주문확인은 고객님의 메일로 주문내역을 발송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카드결제시는 결제가 확인된 경우로 주문을 하시면 메일/문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입금확인이 이루어지면 고객님의 휴대전화로 자동으로 입금확인 문자가 발송됩니다.
          29 주문 후 배송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1:1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28 배송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택배를 기본 배송수단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배송시간 지정은 불가능합니다.
          단, 고객님이 요청하시면 오토바이 퀵배송등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7 배송은 어떤 방법으로 되나요?   
          현재는 택배만 지원하고 있습니다.
          26 배송확인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주문/배송조회에서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5 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보통 입금일로부터 2~3 정도 소요되나, 배송업체의 사정에 따라 약간씩 차이가 있습니다.(도서지역은 2-3일 추가)
          특정 기간(예. 설날, 추석, 크리스마스 등)에는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니 배송정보를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24 배송비는 무료인가요?   
          배송비는 주문금액에 따라 차등을 두고 있습니다.
          주문금액 3만원이상 무료배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단, 상품중 배송비제외, 업체배송등의 상품은 배송비 계산에서 제외됩니다.
          23 무통장 온라인 입금확인은 언제 가능한가요?   
          무통장 입금 후 1~2시간안에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 입금확인이 되지 않는경우 ]
          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의 이름이 다른 경우
          ② 결제할 금액과 입금액이 다른 경우
          ③ 주문후 익일 이후에 입금한 경우 (단, 토/일/공휴일 제외) 익일까지 입금을 하지 않으면 주문은 취소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미분류
          notice
          회사명 : 비앤비상패 | 사업자등록번호 : 101-08-41144 [사업자정보확인]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수표로 83 (에덴빌딩) 에덴빌딩 306호
          통신판매업 신고 : 제2015-서울종로-0860호 | 연락처 : 02-2264-6148 | FAX : 02-2264-6138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이금희 | 대표자 : 박지용
          contact : k1cristal@hanmail.net for more information 호스팅제공 : (주)가비아씨엔에스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